GROOVY GROOVY GROOVY

takatsura.egloos.com



쌤통이다 카타기리...ㅡ////ㅡ 잡망상








환장할만큼 귀여운(...오바인가...) 더블오 우마우마 입니다. >3<
시우님 이글루에서 비리하무로 우마우마를 본적이 있는데 그 귀여움에 감동이였지 뭐여요.
이건 비리하무 뿐만이 아니고 더블오 멤버 전부 우루루루에요.
보는 순간 억! 하고... 제 이글루 사상 처음으로 유튭횽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시도 해보았습니다.
노래 중독은 물론이고 아가들이 너무 귀여워요오오오!!!
현란하게 우리모두 살포시 클릭질을 해보아요.
더블오 아가들의 재롱잔치를 즐겨 봅시다. ㅡ////ㅡ



카타기리 이 병진 .. 짜기는 왜 짜고 그래 ㅡ_ㅡ
좋으면서.... ㅡ/////ㅡ


로크온 형님의 현란한 허리와 (잇힝~ ) 하레 아레의 셋트 플레이도 굿굿.
뚱한 표정으로 허리를 돌리는 이쁜 언니 (?) 티에리아도 완전 귀여워요. 세츠나도 귀염귀염.


하지만 그라함이 일등! 니가 짱먹어라!!!
입만 열면 그라함 예찬이 나올거 같아서 이젠 좀 자제 하려고 했지만 사람의 힘으로 되는 일이 아니구나.
뭐가 이리 귀여워. 이자식...ㅠㅠ
나이는 27 마음은 7살인 우리 그라함... 피부도 7살... ㅜ_ㅜ 부럽다아아!!

카타기리와 그라함이 댄스 댄스 일때 뒤의 배경이 제대로 유니온 마크로 바뀌는걸 보고 마음이 두근 거린 유니온 오덕... 이였습니다. ㅜ////ㅜ
스메라기언니는 역시 동인녀. (ㅜ///ㅜ) 카타기리를 뻥뻥 차주세요.
칫. 사실 따지고 보면 그라함이 카타기리에게 과분하건만 카타기리 저인간 저거저거. ㅋㅋㅋㅋ
싫은것도 아니면서 양다리 잖아 망할 노무 시키. ㅜㅜ
근성이 고쳐 질만큼 맞고 나면 마음이 달라질거야. 일단 몇대 맞자. ㅡ_ㅡ













덧글

  • 시아 2008/03/07 15:28 # 답글

    앗, 쵸코우나기님도 우마우마의 마력에!! 저거 정말 너무 귀엽죠!! 테니프리 우마우마를 보고는 좀 쳐웃었습니다만...<-
    근데 대체 저 우마우마란 건 어디서 나온 건가요? ;;;;;;;;;;
  • 쵸코우나기 2008/03/07 17:02 # 답글

    시아님/ 저도 잘은 모르지만 니코니코 동화인가 어쩌고에서 시작했다고 하던데... 너도나도 능력자 분들께서 저렇게 동영상을 만들어 올리시면서 더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구요. 전 처음에 손을 까딱 까딱 하는걸 보고 토끼 흉내라서 우사우사 (?) 라고 하는줄 알았어요! ㅜ////ㅜ 애들 너무 귀여워요!!! 따라하다 보면 허리살은 절로 빠질것 같은 귀염 댄스입니다아아! (손목은 좀 저리겠지만.. 척추랑 골반뼈도... ) 테니프리 말씀 하시니까 갑자기 그녀석들의 우마우마도 한번 더 보고 싶어요. ㅠ3ㅠ
  • 학군 2008/03/08 17:45 # 답글

    그라함 캐 귀엽다.ㅠㅠ 원피스 버전은 없을까?ㅠㅠㅠㅠ
  • 쵸코우나기 2008/03/08 21:59 # 답글

    학사마/ 테니프리나 데스노트나 리본은 보이는데... ( 근데 테니프리는 정말로 큰웃음 주는거에 비해 다른건 더블오 보다 안예쁘드랑요) 원피스는 안보이는데 우리 한번 유튜브 세상으로 빠져 볼까? ㅋㅋㅋ 블리치나 조로상디는 좀 보고 싶어요... ㅡ////ㅡ 안그래도 지금 옆에 니오로 시디 구우면서 아빠컴으로 유튭 구경이나 다닐까 싶기도해요... 흐윽 니오때문에 막 지친다..ㅠㅠ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쥰 브라이드 ㅠ3ㅠ